JA

資格 시험 접수, 시험 응시료 入金済み 관련 문의는 ホームページ "Contact"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profile_image
manager
0건 26,728회 2019.10.30 21:39

本文

안녕하세요 国際コーヒー交流協会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으로 資格 시험 접수가 잘 되었는지 응시료 入金済み이 되었는지에 대해 많은 회원님들이 

문의를 주시어 본 협회에서는 접수시 ホームページ 가입시 Register된 메일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안내를 받지 못하시어 資格 시험 접수, 응시료 入金済み 여부에 대한 문의를 희망하시는 회원님께서는 ホームページ "協会お問い合わせ" 게시판을 통해서만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담당자가 回答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상담은 업무량 증가로 인해 가급적 지양해 주시길 회원님들께 당부드립니다. 

Comment List

Total 0개

No comments have been registered.